홍   보   센   터

홍보센터

조인그룹의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조인 주식회사, 음성군과 투자협약 체결 2020.10.29

  

기업인의 날 투자협약식(왼쪽부터 이시종 도지사,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 강박운 대표이사, 농업회사법인 조인 권봉수 대표, 조병옥 음성군수)

 

 

 조인 주식회사는 지난 27일 청주 그랜드플라자에서 개최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권봉수 농업회사법인 조인(주) 대표이사,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조병옥 음성군수, 강박운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(주) 대표이사 등 10여명의 참석한 가운데 충북도와 음성군에 투자협약을 체결했다.

 

 농업회사법인 조인(주)는 성본산업단지 1만평 부지에 300억원을 투자해 2024년까지 3만 3300여 ㎡ 부지에 통합 집하장 및 가공공장인 통합 GP를 신설하기로 했다. 이후 기존 음성 맹동산단 공장과 연계하여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해 포장·생산·유통을 전문화할 계획이다. 

 

 음성군은 농업회사법인 조인(주)에서 계획한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하고 이둘 기업은 투자사업의 이행과 투자규모 확충, 지역생산 자재·장비의 구매, 지역민 우선 채용 등 지역경기 활력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. 국내 최대 규모의 계란 생산‧유통 전문기업인 조인(주)는 친환경 농산물 유통, 첨단 온실 토마토재배, 수산분야에서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기후환경 농업과 관련된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.